필리핀밤문화 - 라이브 빠에 대하여



빠,, 필리핀에는 빠가 많이 있는데, 이게 서양식 문화라고 합니다. 

그냥 간단하게 생각을 하면, 일이 끝난 저녁시간에 사람들은 음악도 듣고, 당구도 치고, 체스도하고, 이야기도 하고, 술도 마시고 사람들과 어울려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데, 이런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공간이 바로 빠라고 합니다.

이러한 개념의 빠가 필리핀에는 아주 많이 있고, 그 손님들은 거의 다 서양사람들 입니다.

이러한 서양사람들이 꼬이는 장소에는 반드시 필리핀 여자들이 몸을 팔기 위해서 꼬여들게 됩니다.  섹스가 필요한 서양사람들은 이런 여자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으면 같이 이야기도 하고 술도 마시고 춤을 추고 자러 갑니다.

또, 그냥 친구들과 이야기만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술을 마시고 이야기를 하고는 돌아 가기도 합니다.

이런 빠들이 아주 많고, 그런 곳에는 한국인들이 출입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런 곳 중에서 어떻게 La cafe(지금은 마닐라 베이)가 알려 진겁니다.

마닐라에 놀러 오시면 영어가 되시는 분들은, 이런 빠에서 저녁에 시간을 보내다 보면, 좋은 여자를 만날수도 있습니다. 

서양사람들이 가격과 룰을 정해 놓은대로만 하면 되니까 그런 룰에 대하여 속이지도 않는데, 영어가 되지 않는 사람들은 가지 않는게 좋답니다.

빠는 술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자기가 먹고 싶은 만큼만 먹고, 음식도 필요하면 먹을수가 있으니까 시간을 보내기가 아주 좋답니다.

이러한 빠 문화에 대하여 들여다 볼 겸 즐겨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